소스로 빌드하기 Edit on GitHub

프레스코의 코드 자체를 수정하려면 원본 소스에서 빌드해야합니다. 대부분의 어플리케이션 프로젝트에서 프레스코를 포함시키면 됩니다.

준비물

프레스코를 빌드하려면 아래 도구를 시스템에 추가하세요:

  1. 안드로이드SDK
  2. SDK매니저에서 the Support Library the Support Repository를 설치하세요. 섹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3. 안드로이드 NDK. 10c 혹은 이후 버전이 필요합니다.
  4. git 버전 컨트롤 시스템.

그래들을 받을 필욘 없습니다. 빌드스크립트나 안드로이드 스튜디오가 역활을 대신할 것입니다.

Eclipse users can already include inde 프레스코는 이클립스, Ant, Maven에서 원본 소스 빌드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지원할 계획도 없습니다. 이클립스 사용자는 대신 프로젝트에 Fresco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Gradle 설정하기

커맨드-라인과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사용자는 gradle.properties파일을 수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것은 home 디렉토리 - .gradle이라 불리는 하위 디렉토리에 보통 위치합니다. 만약 이 파일이 없다면 만드세요.

유닉스와 비슷한 시스템 - 맥 OS X 같은 - 에선 아래와 같이 라인을 추가하세요:

ndk.path=/path/to/android_ndk/r10d

윈도우 시스템에선 아래와 같이 하세요:

ndk.path=C\:\\path\\to\\android_ndk\\r10d

윈도우즈의 백슬래시와 콜론은 그래들이 정확하게 읽을 수 있도록하는 이스캐이프문자 입니다.

소스 가져오기

git clone https://github.com/facebook/fresco.git

코드가 상주할 fresco 디렉토리를 만듭니다.

커맨드 명령으로 빌드하기

유닉스와 비슷한 시스템에선 cd로 프레스코 디렉토리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 명령을 실행하세요.

./gradlew build

윈도우즈에선 명령프롬프트를 열어 cd로 프레스코가 있는 디렉토리로 이동 후, 아래 명령을 치세요.

gradlew.bat build

안드로이드 스튜디오에서 빌드하기

안드로이드 스튜디오의 빠른 시작 다이얼로그에서 Import Project를 누르세요. 프레스코가 있는 디렉토리로 이동 후 build.gradle파일을 클릭하세요.

안드로이드 스튜디오는 프레스코를 자동으로 빌드할겁니다.

오프라인 빌드하기

처음으로 Fresco를 빌드할 때,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어야만 합니다. Incremental빌드는 그래들의 --offline 옵션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코드 컨트리뷰트 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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